국제 고소작업대 연맹

브라우저에서보기

IPAF 뉴스 레터

IPAF 안전 캠페인 – 추락예방!

고소에서의 임시 작업을 위해 고소작업대(MEWP)을 사용할 때, 작업대에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작업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는 캠페인이 영국 런던에서 열린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 연차총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IPAF의 추락예방!” 안전 캠페인은 고소작업대를 사용할 때 작업대에서 떨어지는 잠재적인 근본 원인에 대해 설명하며, 이는 거의 항상 심각한 부상이나 사망으로 이어집니다.

RIWAL, IPAF 지속-회원이 되다

RIWAL사는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의 지속-회원(Sustaining Member)이 되어 Alimak, AON, APEX 및 Haulotte를 포함하는 목록에 최초의 임대 및 교육 회사가 되었습니다. 네덜란드 Dordrecht에 본사를 두고 있는 RIWAL사는 1968년에 설립되었으며, 중동과 인도를 포함한 16개 국가에서, 높은 곳에서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작업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주요 임대 및 교육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신임 IPAF 회장단 및 이사진 연차총회(AGM)에서 확정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의 새로운 회장단 (Presidential Team)이 확정되었으며, Dinolift의 Karin Nars가 2022년 정기총회에서 연맹의 첫 여성 회장으로 공식 선임되었습니다. 또한, JLG의 Karel Huijser가 IPAF 부회장으로, Partnerlift의 Kai Schliephake가 IPAF의 새로운 부회장으로 확정되었습니다. Terex Aerial Work Platforms(Genie)의 Jacco de Kluijver도 2021년에 IPAF 이사회 멤버로 선출되었습니다.

IAPA 2022 수상자 축하

약 450명의 업계 전문가들이 IAPA(국제고소작업대상) 수상자를 기리기 위해 2022년 3월 10일 영국 런던 켄싱턴의 Millennium Gloucester Hotel에 모였습니다. 이 행사는 2017년 이후 영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되었으며, 3년 만에 직접 대면 형식으로 복귀했습니다. 

고소작업대(MEWP)의 공공장소 사용에 대한 지침

IPAF(국제고소작업대연맹)은 공공장소 및 도로 옆에서 고소작업대(MEWP)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줄이는 주요 원칙과 방법을 설명하는 포괄적인 새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공공장소에서 고소작업대의 안전한 사용”이라는 제목의 새로운 지침 문서는 국제 안전 위원회(ISC)와 협력하여 개발되었습니다.

IPAF SUMMIT 주제 '안전성의 진화'

2022년 IPAF 정상회의의 주제는 IPAF의 사고 보고 프로젝트, 기술, 훈련 및 규제의 발전이 조종사에게 더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를 고려하고, 고소작업대를 사용하는 동안 사망 제로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질문했습니다.

기록적인 교육/훈련 숫자로 회계 흑자

IPAF는 2021년에 팬데믹에서 잘 회복했습니다.
교육 및 멤버십에 대한 기록적인 연도와 결합하여 지출에 대한 신중한 접근 방식 등이 전체적으로 흑자에 기여했으며, 이 중 상당 부분은 IPAF가 멤버십 할인 및 리베이트의 형태로 회원들에게 지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IPAF 회원을 위해 추가된 새로운 혜택

IPAF는 회원들을 위한 두 가지 새로운 혜택: AWE International & Health & Safety International/Middle East 잡지의 할인 구독을 추가했습니다
IPAF 회원은 또한 StartSafe의 감사 소프트웨어에 대해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혜택으로는 IT 장비, 소프트웨어, 추락방지 및 교육 코스에 대한 할인이 포함됩니다.